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가수 박남정 프로필 (+나이 동안 외모 결혼 아내 허은주 딸 박시은)

by ♩♪ 2021. 1. 25.

가수 박남정 프로필 (+나이 동안 외모 결혼 아내 허은주 딸 박시은)

가수 박남정이 아침마당에 출연해 자신의 동안 외모에 대해 솔직한 생각을 전하며 화제입니다.

이에 가수 박남정 프로필 나이 동안외모 결혼 아내 허은주 딸 박시은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목차 -


    1. 가수 박남정 아침마당 출연

    가수 박남정이 자신의 동안 외모에 대해 솔직한 생각을 전했다.

    박남정은 25일 오전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 명불허전 코너에 출연했는데요, 이날 김정남은 자신을 소개하며 "내가 출연자 중에서 가장 막내다. 나이는 50세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지금까지 받은 생일선물 중 '아침마당' 출연이 가장 뿌듯한 선물이다. 형님들과 함께하니 더욱 기쁘다"라고 말하기도 했죠.

    이에 진행자가 "외모가 가장 형님 같아서 아쉽다"라고 답하자 박남정은 "나처럼 적당히 춤을 추면 괜찮지만, 너무 춰서 김정남이 이렇게 됐다"고 답했습니다.


    이후 김정남은 "박남정 때문에 춤을 추기 시작했는데 나를 이렇게 만든 분이 이분이다. 내가 박남정 키드"라고 말했는데요, "만약 박남정이 아니었으면 다른 길을 걷고 있었을 것"이라고 답했습니다.

    한편 박남정은 자신이 나이 들고 있음을 느끼는 순간에 대해 "가까운 걸 볼 때 잘 보이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박남정은 "사실 (해외 활동) 의뢰가 많이 들어옸다. 그때 한류의 길을 따라 해외에서 활동했으면 좋지 않았을까 라는 아쉬움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2. 가수 박남정 나이 동안 외모 결혼 아내 허은주 딸 박시은

    가수 박남정은 1966년 생으로 2021년 기준 나이 56세이며 고향은 서울인데요, 화곡초등학교, 화곡중학교, 성문고등학교를 졸업한 뒤 성결대학교 신학과에 진학했지만 중퇴했습니다.

    박남정의 별명은 한국의 마이클 잭슨으로 댄스 실력으로 보면 대한민국 역사상 최고의 남성 댄서라는 평가도 받을 정도로 유명합니다.

    하지만 박남정은 춤만 잘 추는 것이 아니라 MBC합창단 출신으로서 시원한 가창력의 소유자로 노래만 들어도 본인임을 알 수 있게 할 정도의 고유의 음색과 특유의 창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시 곱상한 외모와 화려한 댄스 실력으로 소녀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는데요, 박남정 특집이 실린 하이틴 잡지는 완판될 정도였기 때문에 김완선과 함께 80년대 말을 주름잡던 말 그대로 원조 아이돌 스타입니다.

    가수 박남정은 1999년 8살 차이가 나는 요가 강사였던 아내 허은주와 결혼했는데요, 양가 반대로 인해 아내와 4년 연애하고, 4년 동거 끝에 어렵게 결혼에 골인했다고 밝힌 적이 있습니다.

    두 사람 슬하에 딸 두명이 있는데요. 큰 딸 박시은은 2014년부터 아역 배우로 활동해왔습니다.

    그리고 2017년부터 2019년까지 JYP엔터테인먼트에서 가수 트레이닝도 병행하다가, JYP에서 배우 부문 사업을 접으면서 같은 해 작곡팀 블랙아이드필승이 설립한 기획사인 <하이업엔터테인먼트>와 연습생 계약을 맺었습니다.

    이후에 2020년 11월 걸그룹 STAYC의 메인보컬로 가수로 정식 데뷔해 활발히 활동 중입니다.

    3. 가수 박남정 프로필

    이름 : 박남정 (朴南政)
    출생 : 1966년 4월 19일 (54세), 서울특별시 용산구 만리동
    신체 : 163cm, 53kg, A형
    학력 : 서울화곡초등학교 (졸업), 화곡중학교 (졸업), 상문고등학교 (10회 / 졸업), 성결대학교 (신학과 / 중퇴)
    데뷔 : 1988년 1집 앨범 '아! 바람이여'
    가족 : 무녀독남, 아내 허은주, 장녀 박시은(2001년생), 차녀 박시우(2004년생)
    종교 : 개신교(성결교회)

    (최신 소식과 정보가 궁금하시면 아래의 다른 글을 참고하세요.)

     

    배우 박은석 프로필 (+나이 학력 국적 집 재산 인스타)

    배우 박은석 프로필 (+나이 학력 국적 집 재산 프로필 인스타) 최근 펜트하우스로 유명한 배우 박은석이 MBC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산다에 출연해 화제입니다. 특히 그의 정원 속의 생활을 공개해

    doef-partners.tistory.com

     

    고 최숙현 선수 가혹행위 트레이너 징역 8년 선고 이유 (+안타까운 아버지 반응)

    고 최숙현 선수 가혹행위 트레이너 징역 8년 선고 이유 (+안타까운 아버지 반응) 이제는 세상을 떠나간 최숙현 선수에게 가혹행위 혐의로 기소된 운동처방사에게 징역이 선고됐습니다. 특히 검

    doef-partners.tistory.com

     

    유시민 검찰 계좌 사찰 의혹, 사과한 진짜 이유 (+전문)

    유시민 검찰 계좌 사찰 의혹, 사과한 진짜 이유 (+전문) 유시민 노무현재단 이사장이 약 1년 전 검찰이 재단의 주거래 은행 계좌를 사찰한 것이 아니냐는 주장을 했습니다. 그런데 이에 대해 이제

    doef-partners.tistory.com

     

    코로나 백신 접종 언제 어디서 누구부터? (+설 전 도입 가능성 화이자 모더나 sk바이오사이언스)

    코로나 백신 접종 언제 어디서 누구부터? (+설 전 도입 가능성 화이자 모더나 sk바이오사이언스) 코로나 백신 접종을 이르면 2월 초에 진행될 예정이라고 하는 소식이 화제인데요, 어디서 누구부

    doef-partners.tistory.com

     

    도쿄올림픽 취소 결정 일본 반응 어떨까?

    도쿄올림픽 취소 결정 일본 반응 어떨까? 영국 언론에서 일본이 결국 도쿄올림픽을 취소하는 방향으로 내부적으로 결론을 내렸다는 언론 보도가 화제입니다. 이에 일본 반응이 어떤지 아래에서

    doef-partner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