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박휘순 예비신부 나이 직업 외모 결혼발표 전문 (+인스타)

by ♩♪ 2020. 10. 15.

박휘순 예비신부 나이 직업 외모 결혼발표 전문 (+인스타)

최근 개그맨 박휘순이 본인의 결혼 소식을 발표해 그의 예비신부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특히 그 둘의 놀라운 나이 차이때문에 더욱 화제가 되고있는데요, 이에 예비신부의 나이, 직업, 결혼발표 전문과 인스타그램 주소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박휘순 예비신부 나이 직업 외모

개그맨 박휘순이 럽스타그램으로 달달한 근황을 알렸습니다.

박휘순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예전 처럼 마스크없이 카페 데이트 할때가 그립다. 코로나 끝나구 다시 가보자!!!"라며 "#여친얼굴공개 #럽스타그램 #그녀의작품 #카페드220볼트"라는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을 올렸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박휘순이 여자친구와 함께 한 카페를 방문한 모습이 담겨 있었는데요, 두 사람은 팔짱을 끼고 거울에 비친 자신들의 모습을 바라보며 미소짓고 있습니다.

한 사진에선 여자친구의 얼굴을 가렸지만, 나머지 사진에선 일러스트 효과로 얼굴이 일부 공개됐습니다.

한편 박휘순은 지난 3월 20일 SBS 파워FM '두시 탈출 컬투쇼' 생방송에 출연해 "연애 사업을 하고 있다"며 여자친구가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와 함께 박휘순은 "공개 데이트를 해도 사진 하나 안 올라온다. 오히려 가까운 가족인 줄 안다"며 "교통사고 같이 만났다"고 했습니다.

이어 "갑작스럽게 내 인생에 나타나서 함께 하고 있다"고 말했했는데요, 박휘순은 서울 목동의 한 회사 기획 팀에서 근무하고 있는 여자친구와 업무적으로 인연이 닿아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박휘순 예비신부는 박휘순과 17살 차이가 나는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박휘순이 1977년생 2020년 기준 44살입니다. 따라서 박휘순 예비신부는 계산해보면 1994년생으로 2020년 기준 27살인 것이죠.


2. 박휘순 예비신부 결혼발표 전문

결혼 발표도 박휘순이 아닌 예비신부가 박휘순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글을 올려 화제가 되었습니다.

아래는 결혼발표 전문입니다.

안녕하세요! 휘순 오빠 여자 친구입니다~

갑작스럽지만 좋은 소식을 전하기 위해, 휘순 오빠의 계정을 잠시 도용하여 인사드립니다.

그동안 개그맨 박휘순은 "연애는 할 수 있을까?", "결혼은 언제쯤 할까?" "어떤 여자가 데려갈까?" 궁금하기도 하고 걱정도 되셨죠?

이제 그 걱정은 좀 덜어내셔도 될 것 같아요!!

네..!!ㅎㅎ 제가 데려갑니다!!

겉보기와 달리 굉장히 따뜻하고, 배려 깊고, 저를 생각해주는 모습에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이 남자 앞니 빠지는 날엔 제가 자일리톨 끼워주려고요,,,ㅠㅠ

코로나로 힘든 시기에 이런 소식을 알리는 것이 너무나도 조심스럽지만, 전국의 모든 신랑 신부님들 저희와 같이 힘냈으면 좋겠습니다!

​힘든 시기인 만큼 지금 옆에 있는 사람과 더욱 단단한 사이가 되고, 행복은 배가 되길 바라겠습니다!!

기쁜 마음으로 축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혹시 계정 도용당한 건 아닌가(?) 싶으실 수도 있지만, 절대 아님ㅎㅎ

3. 박휘순 인스타그램 주소

현재는 인스타그램을 비공개 처리해둔 상태로 확인되네요.

https://www.instagram.com/siruduk/

결혼을 허락받기까지 험난한 과정이 있었다고 하는데 결국 허락받고 결혼하게 된 것을 축하드립니다.

두 사람이 결혼해 행복한 가정을 꾸려나갔으면 좋겠네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