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코리아 장윤정 나이 이혼 과거 전남편 배우 영화 캐스팅
1. 미스코리아 장윤정 배우 변신 영화 캐스팅
10월 16일 소속사 루트비컴퍼니는 "장윤정이 영화 '내겐 너무 소중한 너'에 캐스팅됐다. 새로운 모습들을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중이다. 배우 장윤정 또한 많이 응원해주시고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밝혔습니다.
미스코리아 장윤정은 올해 초 루트비컴퍼니에 새 둥지를 틀고 재도약을 준비해왔습니다.
최근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 스타', '닥터셰프',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등에 출연하여 변함없는 미모와 말솜씨는 물론, 털털하고 꾸밈없는 모습을 유지했는데요, 이제는 그녀가 '배우 장윤정'으로의 변신을 알려 더욱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미스코리아 장윤정이 본격적으로 연기자 행보를 알리는 영화 '내겐 너무 소중한 너'(감독 이창원, 권성모)는 시청각장애인 지원법인 '헬렌켈러법'을 소재로 한 작품입니다.
대략적인 줄거리는 한 이벤트 대행사의 대표인 재식이라는 인물이 시청각장애를 가진 아동인 은혜와 인연이 닿아 서로 소통하며 특별한 관계로 발전해가는 이야기입니다.
장윤정은 극중에서 특수교육센터 상담사로 등장하는데, 재식 역의 배우 진구와 호흡할 예정인데요, 여전히 뒤떨어져 있는 시청각장애인에 대한 인식과 사회에 환기를 불어넣을 예정입니다.
미스코리아 장윤정은 소속사를 통해 "새로운 도전 앞에 많이 떨리고 긴장된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열심히 준비해서 폐가 되지 않도록 노력하겠다. 작은 역할이지만 영화에 보탬이 되기를 바라는 소망으로 참여하게 됐다.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 도전해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리고 싶다"고 새로운 도전에 대한 포부를 전했습니다.
앞서 미스코리아 장윤정은 14일 방송된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이하 '같이 삽시다')에서 출연해 남해에 사는 자신의 집을 공개했습니다.
박원숙은 "다짜고짜 물어봐서 미안한데 혼자 있냐"고 물었는데요, 이에 미스코리아 장윤정은 "저는 두 딸과 저 이렇게 셋이다"라고 돌려 말했습니다.
이에 박원숙은 "그럼 우리 회원이냐, 오래됐냐"고 연속해서 질문했고, 미스코리아 장윤정은 "혼자 된지는 3년 정도 됐다. 두 딸과 정신없이 지내고 있다"고 웃으며 이혼 후 싱글맘인 사실을 드러냈습니다.
또한, 미스코리아 장윤정은 요리 실력을 칭찬하는 언니들에게 "저 혼자 1년에 6번 제사도 지냈다. 요리 실력이 안늘 수가 없다"고 겸손하게 말하면서 "명절에는 손님들이 더 많이 온다"고 말했습니다.
2. 미스코리아 장윤정 나이 이혼 과거 전남편
한편 미스코리아 장윤정은 1987년 미스코리아 진 출신인데요, 다음해 한국인 최초의 미스 유니버스 2등을 수상하며 한국의 미를 전세계에 알렸습니다.
그녀는 당시 다양한 매력을 어필하며 90년대 방송계를 주름 잡았는데요, MC로도 활약하며 인지도를 높여나갔지만 미국행을 선택하여 긴 공백기로 많은 이들에게 아쉬움을 남겼습니다.
장윤정은 지난해 8월 이혼사실을 털어놓은 바 있는데요, 당시 장윤정은 오랜 고민 끝에 이러한 결정을 내리게 됐다고 합니다.
이에 미스코리아 장윤정 나이 이혼 과거 전남편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스코리아 장윤정의 나이는 1970년 생으로 올해 나이 51살 입니다.
지금도 50대라고 믿겨지지 않는 외모덕분에 과거의 미모가 어땠는지 네티즌들의 관심이 높죠.
그녀의 고향은 대구이며, 대학교는 숙명여자대학교 무용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후 1987년 미스코리아 진에 선발었으며 이어 다음해인 1988년 미스 유니버스 선발대회에서 2위로 입상한 대단한 미모의 소유자 입니다.
미스코리아 장윤정의 첫 번째 결혼은 1994년 은행원이자 전 국회의원 이필우 씨의 장남과 결혼하여 가정을 꾸려나갔습니다.
당시 두 사람의 나이는 4살차이였는데, 결혼한지 1년 만에 별거를 시작했고, 결혼 3년차에 결국 이혼을 결정했다고 합니다.
두번째 결혼은 사업가 김상훈씨와 2000년도에 결혼하여 새로운 가정을 꾸려나갔는데요, 두 사람의 나이 차이는 무려 16살이었습니다.
하지만 두 사람은 결혼한지 19년만인 2019년 8월에 이혼을 했습니다.
미스코리아 장윤정과 두 번째 남편 사이에 두 딸이 있는데요, 현재 두 딸 모두 장윤정이 키우고 있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