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래퍼 나플라 루피 대마 흡입 명단 (ft. 본명 나이 여자친구 인스타)

by ♩♪ 2020. 10. 20.

래퍼 나플라 루피 대마 흡입 명단 (ft. 본명 나이 여자친구 인스타)

래퍼 나플라와 루피가 대마를 흡입했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팬들에게 적지않은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이 두 사람 뿐만 아니라 다수의 가수들이 대마를 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큰 파장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이에 자세한 내용 및 래퍼 나플라 루피가 누구인지, 그리고 추가 대마초 흡입 명단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플라는 쇼미더머니 우승자 출신이며, 루피는 준우승 출신으로 두 사람 모두 실력있는 래퍼로 유명한데요, 이 때문인지 팬들이 많아 더욱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래퍼 나플라와 루피가 마약 파문이 일어나면서 다른 가수들의 대마 논란도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는데요, 실제로 나플라와 루피 말고도 3명이나 추가로 적발되엇다고 합니다.

채널A는 나플라와 루피가 같은 소속사의 또 다른 래퍼 3명, 지인 5명과 함께 대마초 흡입 혐의로 지난해 9월 적발됐다고 밝혔습니다.

나플라는 경찰에서 혐의를 인정하면서 "소속사 작업실에서 대마를 흡입했으며, 다른 래퍼가 인터넷을 통해 구입한 것"이라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서울지방경찰청에 따르면 2019년 9월 모발과 소변에서 마약 양성 반응이 나온 나플라, 루피, 오왼, 블루, 영웨스트 등 메킷레인 소속 래퍼 5명을 마약류 관리법 위반 혐의로 검찰에 송치했다고 합니다.

이들 가운데 영웨스트는 지난 7월 기소돼 현재 재판을 받고 있는데요, 나플라 등 나머지 4명은 초범인 점 등을 고려해 기소를 유예했다고 합니다.

나플라, 루피와 함께 마약 혐의에 연루된 다른 래퍼 3명은 바로 블루와 오왼, 영웨스트 입니다.

나플라는 영웨스트가 대마를 구해줬고, 블루와 오왼도 대마를 같이 흡입했다고 합니다.

특히 이효리 덕분에 유명해진 곡인 'down town'의 원곡자 블루 대마를 했다고 해서 더욱 충격을 주고 있고, 오왼은 지난주 금요일 시작된 '쇼미더머니 시즌9'에도 출연해 파장이 큽니다.

나플라는 미국 출생으로 5살 때 한국에 와서 초등학교 4학년 때까지 살았는데요, 이후 다시 미국으로 다시 이민을 가서 대학까지 졸업했다고 합니다.

따라서 현재 국적은 미국이라고 합니다.

나플리는 1992생이며, 루피는 1987년 생입니다. 둘의 나이는 2020년 기준 각각 29살, 34살입니다.


나플라 프로필

이름 : nafla

본명 : 최석배 Nicholas Seokbae Choi (니콜라스 석배 최)

출생 : 1992년 2월 28일 (28세) 미국 캘리포니아 주 로스엔젤레스 오렌지카운

국적 : 미국 | 대한민국 (복수국적)

학력 : 서던 캘리포니아 대학교 (졸업)

신체 : 169cm, 60kg

거주지 : 미국 캘리포니아 주 로스앤젤레스 패서디나,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동


루피 프로필

이름 : Loopy

본명 : 이진용

출생 : 1987년 9월 9일 (33세), 한국

국적 : 대한민국

신체 : 172cm, 53kg

학력 : 세화고등학교, 단국대학교 일본어학과 학사

거주지 : 서울특별시, 로스엔젤레스

레이블 : MKIT RAIN


(최신 소식과 정보가 궁금하시면 아래를 참고하세요.)

 

 

가짜사나이 로건 아내 와이프 유산 충격적인 원인 (ft. 논란 총정리, 무사트, 이근)

가짜사나이 로건 아내 와이프 유산 충격적인 원인 (ft. 논란 총정리, 무사트, 이근) 가짜사나이에 교관으로 출연해 인기를 얻은 로건 아내가 결국 유산을 했다고 합니다. 무사트에서 SNS를 통해 해

doef-partners.tistory.com

 

 

SES 유진 나이 가족 남편 기태영 인스타그램 집안 박용하 종이꽃

SES 유진 나이 가족 남편 기태영 인스타그램 집안 박용하 종이꽃 가요계 원조 요정 걸그룹 SES 유진이 오랜만에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 예능 프로그램은 바로 SBS 인��

doef-partners.tistory.com

 

 

영화배우 배성우 나이 결혼 아내 동생 배성재 집안

영화배우 배성우 나이 결혼 아내 동생 배성재 집안 영화배우 배성우가 오랜만에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는데요, 그 예능 프로그램은 바로 '집사부일체'입니다. 이에 영화배우 배성우와 그의 동�

doef-partners.tistory.com

 

 

함연지 가족관계 아버지 집안 나이 학력 신랑 남편 김재우 직업

함연지 가족관계 아버지 집안 나이 학력 신랑 남편 김재우 직업 뮤지컬 배우이자 유튜버, 그리고 오뚜기의 장녀인 함연지가 이번에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다고 해서 많은 ��

doef-partners.tistory.com

 

 

블랙핑크 제니 엄마 아빠 집안 국적 프로필 샤넬 카이결별

블랙핑크 제니 엄마 아빠 집안 국적 프로필 샤넬 카이결별 YG인터테인먼트의 블랭핑크가 빌보드에서 신기록을 갱신하며 대한민국 최고의 여자 아이돌 그룹으로 승승장구하고 있습니다. 남자 아

doef-partner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