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박지선 극단적 선택 모친과 자택서 발견 (ft. 안영미 나이 인스타 내일 생일)
개그맨 박지선이 오늘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났다는 충격적인 소식입니다.
현재 상황으로 극단적 선택이 아닐까 추측만 되고 있는 상황인데요, 자세한 내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개그맨 박지선(36)이 11월 2일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났습니다.
개그맨 박지선은 평소 앓던 질환을 치료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었는데요, 박지선의 모친이 서울로 올라와 박지선과 함께 지내왔던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하지만 박지선을 비롯해 박지선 모친이 자택에서 사망한 체 발견되어 극단적 선택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에 경찰은 정확한 사망 경위를 조사 중인데요, 박지선의 생일이 11월 3일 내일이라 더욱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습니다.
이날 경찰은 "박 씨는 이날 오후 1시 44분께 서울 마포구 자택에서 모친과 함께 숨진 채 발견됐다"라고 밝혔습니다.
박지선의 부친이 박지선과 박지선 모친에게 전화를 했으나, 이들이 전화를 받지 않는 것을 이상하게 여겨 경찰에 신고했다고 합니다.
그러고 출동한 경찰과 함께 집 안으로 들어간 결과 이미 박지선과 모친 둘 다 숨진 상태였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평소 박지선과 친분이 있던 안영미는 라디오 방송 두 시의 데이트 진행 도중 사망 소식을 듣고 라디오 방송을 중단했습니다.
2일 오후 진행된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뮤지, 안영미입니다'에서 안영미는 방송 중 스태프에게 이야기를 들은 후 "네?"라고 되물었고 이후부터 안영미의 목소리를 들을 수 없었습니다.
안영미가 자리를 비운 후 방송 후반에는 뮤지와 송진우가 방송을 마무리 했는데요, 라디오 청취자들의 증언에 따르면 안영미가 오열하는 소리가 들렸다고 합니다.
개그맨 박지선은 1984 생으로 2020년 기준 올해 나이 37세입니다.
박지선은 고려대학교를 졸업 후 2007년 KBS 22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는데요, 데뷔하자마자 스타덤에 오른 실력 있는 개그우먼입니다.
박지선은 ‘개그콘서트’의 ‘삼인삼색’. ‘조선왕조 부록’, ‘봉숭아 학당’ 등의 코너를 통해 2007년 KBS 연예대상 코미디부문 여자 신인상을 수상한 이력도 있죠.
또한, ‘개그콘서트’뿐만 아니라 ‘폭소클럽 2’, ‘테이스티 로드’, ‘사물의 재발견’ 등에도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갔습니다.
이후 박지선은 케이블 채널 Mnet에서 박성광과 함께 ‘와이드 연예뉴스-미남미녀 가요백서’라는 코너도 진행했습니다.
또 MBC 라디오 ‘여성시대’에서 양희은의 휴가로 임시 DJ를 맡기도 했는데요, 어눌한 말투와 탁월한 재치의 박지선은 개그 영역뿐 아니라 차세대 여성 MC 대표주자로 손꼽히기도 했습니다.
개그맨 박지선은 인스타그램은 따로 하지 않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박지선 프로필
이름 : 박지선, 朴智宣, Park Jiseon
출생 : 1984년 12월 24일, 인천직할시 북구(現 인천광역시 부평구)
사망 : 2020년 11월 2일 (향년 35세), 서울특별시 마포구
국적 : 대한민국
신체 : 162cm, A형
본관 : 밀양 박 씨
직업 : 코미디언
가족 : 부모님, 오빠(1983년)
학력 : 인천연성초등학교 (졸업), 연성중학교 (졸업), 연수여자고등학교 (졸업), 고려대학교 (교육학·국어교육과 / 학사)
데뷔 : 2006년 연극배우, 뮤지컬 배우, 2007년 3월 KBS 22기 공채 개그맨
(최신 소식과 정보가 궁금하시면 아래를 참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