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빨간사춘기 안지영 활동중단 충격적인 이유 (+프로필 인스타)
볼빨간사춘기에서 독특한 보이스로 인기를 모은 안지영이 활동중단을 한다는 소식에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최근 앨범도 발매했는데도 불구하고 이런 결정을 한 것에 많은 팬들이 안타까워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활동중단을 하게 된 이유가 충격적인데요, 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목차 -
1.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활동중단 이유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소속사 쇼파르뮤직은 “안지영은 올해 상반기부터 잦은 건강 악화와 심리적인 불안 증세로 인해 전문 의료 기관을 방문하였고, 심리 치료와 약물 처방을 통해 꾸준히 치료를 받아왔다"라고 했습니다.
이어 "하지만 최근 더욱 심해진 불안 증세로 인해 당분간의 활동을 정상적으로 소화하기 어렵다고 판단, 사실상 싱글 앨범 ‘Filmlet’의 활동이 어려워진 상황”이라고 설명하며 활동중단을 하게된 계기에 대해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그러면서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충분한 휴식과 안정을 취하며 치료에 집중하기로 결정하였으며, 건강이 회복될 때까지 잠정적으로 활동을 연기한다"라고 공식 입장을 발표했습니다.
2.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불안증세 충격적인 원인
다들 아시다시피 볼빨간사춘기는 데뷔 4주년을 앞두고 지난 4월 우지윤이 탈퇴하면서 안지영 1인 체제로 활동해왔습니다.
이에 많은 사람들이 우지윤의 탈퇴를 두고 불화설을 제기했었는데요, 이에 대해 안지영은 ‘라디오스타’ 등에서 불화설을 해명하며 사실이 아니라고 전했었습니다.
하지만 우지윤이 지난 6월 안지영을 겨냥한 듯한 신곡을 발표하면서 사람들의 의혹은 다시 증폭 되었습니다.
때문에 안지영은 7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지윤의 신곡 가사를 보자 의도가 어찌 됐던 누가 봐도 내 이야기인 것 같아 한동안 힘들었다"고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이어 "매주 심리 상담을 받고 우울증으로 힘들어하고 있다. 매일 밤마다 꿈에 나와서 괴롭히고 불면증과 싸워야한다”면서 “더 이상 견딜 수가 없었고 볼 때마다 힘들어서 우지윤을 언팔했다"라고 언급했습니다.
이런 안지영의 호소문에 다음날 우지윤도 입을 열었는데요, 우지윤은 탈퇴한 배경으로 진로에 대한 고민과 안지영의 결별 의지를 꼽았습니다.
우지윤은 “제대로 된 끝을 맺고 싶어 콘서트를 끝으로 팀 종료 시점을 생각하고 있었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하지만 내 의지와는 상관없이 안지영이 더 빨리 헤어지고 싶다는 의지를 보였고 내가 생각했던 것보다 빠르게 팀을 나오게 됐다"라고 고백했었죠.
그러면서 "안지영이 방송에서 우리 관계에 대해서 내가 생각했던 것과 다르게 이야기를 하는 것을 보아도 내 이름과 그 친구의 이름이 불미스러운 일로 입에 오르락내리락 거리는 걸 원치 않았기 때문에 아무 언급을 하지 않았다”고 반박했습니다.
하지만 우지윤은 신곡 가사로 안지영을 저격했다는 의혹에 대해서는 부인하며 “이미 몇 년 전에 썼던 곡이고 그것에 대해서는 또 할 말이 없다"라고 했습니다.
이어 "내가 처음 낸 곡에 음악에 대한 관심보다는 저격이라는 키워드로 가득 차는 것을 보고 나도 마음이 아팠다”고 털어놓으며 안지영 저격에 대한 내용은 마무리 되었습니다.
결론적으로 보자면 볼빨간사춘기 안지영과 우지윤이 불화로 인해 깨진것은 확실한 것 같습니다. 그런 것이 아니라면 굳이 이렇게 서로 만나지도 않고 힘들어할 필요가 없으니까요.
아무쪼록 오해가 있다면 서로 풀었으면 좋겠네요. 스트레스 잘 해결하시고 쾌유하길 바랍니다.
3.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이름 : 안지영, 安智煐, Ahn Ji-Yeong
출생 : 1995년 9월 14일 (26세), 영주시 CI 경상북도 영주시
본관 : 순흥 안씨
신체 : 165cm, 45kg, A형, 손 길이 17.5cm
학력 : 영주동부초등학교 (졸업), 동산여자중학교 (졸업), 영주여자고등학교 (졸업), 성신여자대학교 (현대실용음악학 / 학사 재학)
소속 그룹 : 볼빨간사춘기
소속사 : SHOFAR Music
데뷔 : 2016년 4월 22일 볼빨간사춘기 EP 앨범 RED ICKLE
별명 : 졍, 졍쓰, 안졍, 안빙구, 깡총2, 교포, 안토끼, 졍이, 야하이 족장, 안팀장, 안지렁
4.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인스타그램
(최신 소식과 정보가 궁금하시면 아래를 참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