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구라 나이 결혼 재혼 여자친구 아내 부인 이신정 누구 (+프로필 인스타 유튜브)

by ♩♪ 2020. 11. 18.

김구라 나이 결혼 재혼 여자친구 아내 부인 이신정 누구 (+프로필 인스타 유튜브)

최근 김구라가 재혼을 했다는 사실을 숨김없이 밝혀 많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김구라는 두 번째 결혼으로 따지고 보면 재혼인데요, 과연 김구라를 사로잡은 여자친구가 누구인지 궁금해 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이에 김구라 나이 결혼 재혼 여자친구 아내 부인이 누구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목차 -


    1. 김구라 재혼 과거 전 부인

    개그맨 이자 방송인 김구라가 최근 다양한 활동으로 주목받고 있는데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올해 재혼 사실을 알리며 많은 축하를 받고 있습니다.

    과거 김구라는 전 부인이 빚더미에 앉아 본인이 잘못이 아님에도 빚을 갚아주며 공황장애까지 겪는 등 힘든 시간을 보내야만 했었죠.

    그러다 결국 결혼한지 18년만에 전 부인과 합의 이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이혼 이후에도 아내의 빚을 갚아주고 있다고 전해지며 많은 이들에게 응원을 받았는데, 김구라는 올해 여자친구가 있다는 사실을 알리며 축하를 받았고 결혼식을 올리지 않았지만 재혼하여 함께 살고 있다고 합니다.

    "김구라의 거주지 관할 법원에서 김구라의 법률대리인에게 조만간 재산을 차압하겠다는 통보를 한 것으로 확인됐다"고 보도하기도 하였는데요. 이어 매체는 "김구라가 2년전 알게 된 빚의 액수만 무려 17억~18억원에 이른다고 합니다.

    김구라는 가족에 대한 책임감으로 방송 출연료 등의 수입으로 빚을 메워갔지만, 공황장애 증상을 앓는 등 심한 정신적 스트레스를 견디지 못하고 쓰러지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김구라는 이혼 이후 어렵게 새로운 제2의 인생을 시작하였는데요. 김구라는 이혼 이후 아들 동현이는 아빠가 육아를 담당하였습니다. 동현 군이 잘 이해를 해준다고 하는데요. 김구라의 여자친구는 일반인으로 자세한 내용은 알려지지 않고 있습니다.

    2. 김구라 재혼 사실 밝혀

    김구라는 채널A 예능 프로그램 ‘개뼈다귀’에서 재혼 사실을 밝힌 적이 있는데요, 해당 방송에서 김구라는 박명수, 지상열, 이성재와의 근황토크에서 이 사실을 말했었죠.

    당시 방송에서 박명수와 지상렬이 “일단 얼굴부터 좋아졌어”라고 하자 김구라는 “요새 집에서 즐거움도 많고 그러니까...”라며 부정하지 않았습니다.

    그러자 박명수는 “무슨 즐거움인데?”라고 제대로 캐묻기 시작했고, 김구라의 근황을 잘 몰랐던 이성재는 “재혼했어? 동거하는 거야?”라고 ‘돌직구’를 연속 투척해 김구라를 진땀나게 했죠.

    이에 김구라가 결국 “너 같으면 안 좋겠어?”라고 말하자 박명수는 “부러워서 그래. 말해서 뭐하겠어”라고 부러움을 인정했습니다.

    3. 김구라 재혼 여자친구 누구

    김구라는 10월 15일 방송된 KBS 쿨FM ‘윤정수, 남창희의 미스터 라디오’에 출연해 ‘12월 결혼설이 진짜냐’는 질문을 받고 “‘라디오스타’(MBC)에서도 얘기했고, 유튜브에서도 얘기했지만 계속 물어본다며 솔직하게 언급했습니다.

    김구라는 다행히 여자친구가 이해를 해줘서 결혼식을 올리지 않기로 했으며 가족끼리 식사만 하기로 했다고 합니다.

    앞서 김구라는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구라철’에서 일반인 여자친구와 동거 중이라는 사실을 고백하며 많은 화제가 되었었습니다.

    결혼을 전제로 진지한 만남을 이어오고 있었던 두 사람은 이로서 법적으로 부부가 되었습니다.

    김구라의 말에 의하면 10대 그룹에 다니는 커리어 우먼이라고 하는데요, 일반인인 여자친구를 위해 더이상의 정보는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4. 김구라 프로필

    본명 : 김현동 (金賢東)
    출생 : 1970년 10월 3일 (50세), 경기도 인천시 북구 갈산동
    거주지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식사동
    국적 : 대한민국
    본관 : (新) 안동 김씨
    직업 : 코미디언, MC, 유튜버
    신체 : 184cm, 97kg, O형(Rh-)
    가족 : 아버지 김필한, 어머니 박명옥#, 형, 여동생
    배우자 : 이신정(1997년 결혼 - 2015년 이혼)
    자녀 : 아들 그리 (1998년생)
    학력 : 부평북초등학교 → 주안초등학교 (졸업), 구월중학교 (졸업), 제물포고등학교 (졸업), 인하대학교 (영어영문학 / 학사)
    종교 : 무종교
    소속사 : 라인엔터테인먼트, 샌드박스 네트워크
    데뷔 : 1993년 SBS 2기 공채 개그맨, 데뷔 27년차

    5. 김구라 유튜브 채널 (3개)

    https://www.youtube.com/channel/UCLF1hNfWMvgq4zvR5qzDWgg

     

    그리구라 GreeGura

    대한민국 대표 붕어빵 부자 '김구라' & '그리' 의 세대공감 리얼 버라이어티 채널~! 제작: (주)샌드박스네트워크 광고문의: greegura@sandbox.co.kr

    www.youtube.com

    https://www.youtube.com/channel/UC3eNWzE-pftCXatCuUAaHGw

     

    김구라의 뻐꾸기 골프 TV

    투머치 자뻑 골프 '김구라'와 그의 절친 '박노준', 그리고 그의 친구들! 서로를 물고 뜯는 현실 반영 100% '뻐꾸기' 골프 예능! *제작 : SH enter & company(http://sh-tv.co.kr/) *비지니스 문의 : guragolf@sandbox.co

    www.youtube.com

    https://www.youtube.com/channel/UC8jn6wsEWH9Edynop6DYX8g

     

    구라철

    거침없이 센 질문을 날리는 김구라가 무엇이든 물어봐드립니다! 여러분들이 궁금해하시는 그 어떤 것이든 거침없이 날려드립니다!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협찬 문의💰 gura.givemoney@gmail.com 기타

    www.youtube.com

     


    (최신 소식과 정보가 궁금하시면 아래를 참고하세요.)

     

    경남 창원 진해 마산 하동 코로나 확진자 동선

    경남 창원 진해 마산 하동 코로나 확진자 동선 경상남도에서 코로나 확진자가 지속적으로 늘고있는 추세입니다. 이에 코로나 확진자 동선에 대한 사람들의 궁금증이 날로 높아져만 가고 있죠.

    doef-partners.tistory.com

     

    전직 야구선수 폭행 누구? (+CCTV 포수 출신 남편 지적장애인 국민청원)

    전직 야구선수 폭행 누구? (+CCTV 포수 출신 남편 지적장애인 국민청원) 과거 전직 야구선수 폭행으로 인해 IQ55의 지적장애인이 되어버린 남편의 아내가 국민 청원을 올렸습니다. 해당 전직 야구

    doef-partners.tistory.com

     

    경남 하동 코로나 확진자 동선 (+거리두기 2단계)

    경남 하동 코로나 확진자 동선 (+거리두기 2단계) 경남 하동에 코로나 확진자가 발생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특히 경남 하동군은 지난 2월 코로나19가 발생해도 지금까지 일명 코로나 청정

    doef-partners.tistory.com

     

    배우 김하늘 나이 결혼 남편 최진혁 자녀 딸 (+프로필 인스타)

    배우 김하늘 나이 결혼 남편 최진혁 자녀 딸 (+프로필 인스타) 최근 인기 많았던 JTBC 월화드라마 '18 어게인'에 출연했던 배우 김하늘이 종영 소감을 밝혔습니다. 인기가 많았던 만큼 아쉬운 마음

    doef-partners.tistory.com

     

    배우 최지우 나이 과거 결혼 남편 이현호 아기 출산 (+프로필 인스타)

    배우 최지우 나이 과거 결혼 남편 이현호 아기 출산 (+프로필 인스타) 배우 최지우가 최근 득녀 후 아기와 함께 찍은 사진을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게시했습니다. 출산 후에도 여전한 미모를 과시

    doef-partner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