낸시랭 남편 왕진진 이혼 충격적인 이유 (+라스 나이 결혼 집안 프로필)
낸시랭이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남편 왕진진과 이혼하게 된 배경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이혼을 하는데 무려 3년이라는 시간이 걸렸고, 그 빚도 어마어마하다고 하죠.
이에 낸시랭 남편 왕진진 이혼 이유 나이 결혼 집안 프로필 등에 대해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목차 -
1. 라스 낸시랭 남편 왕진진 이혼 과정 (+빚)
12월 16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팝아티스트 낸시랭은 남편 왕진진과 이혼 3년 만에 승소한 소식을 솔직하게 털어놓았습니다.
낸시랭은 "드디어 3년 만에 제가 이혼이 됐다. 상대방이 계속 안 한다고 버텼기 때문에 금방 할 수 있는 소송이 3년이나 걸렸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이혼 소송에서 100% 승소했고, 대한민국 최고 위자료인 5000만 원으로 결론이 났다”라고 말하며 “완벽하게 이혼을 했다"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낸시랭은 전 남편 왕진진의 프르노 리벤지 협박, 폭행, 감금, 강요 등으로 고통을 받았다면서 조직적으로 자신을 속여 사기 결혼을 당했다고 밝혔죠.
낸시랭은 “지난 3년 동안 결론적으로는 제가 속은 거지만 한 여성으로서 겪을 수 있는 안 좋은 건 다 겪어본 것 같다. 폭행에 감금까지 불행 종합세트 같았다”라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이어 “동영상 유포 협박이 가장 컸었다. 정신적으로 많이 힘들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다만 아직도 억대 빚을 갚고 있다고 밝히기도 했는데요, 낸시랭은 “그 사람 때문에 제 집 담보로 결국 사채까지 쓰게 됐다. 당시 빚이 8억이었는데 지금은 이자까지 해서 9억 8000만 원이 됐다”라고 했습니다.
그러면서 “제가 고정 수입이 없는데 사채 이자만 월 600만 원이다. 지금도 그렇게 갚고 있다. 3년째 계속 그렇게 하는 중”이라고 덧붙였습니다.
그는 결혼을 앞둔 이들에게 “결혼식은 행복하게 하되 혼인신고는 최소 2~3년 살아보고 하면 좋을 것 같다”라며 “가족 관계 증명서, 건강 검진 결과, 금융 기관 서류 등을 꼭 미리 확인하라"라고 조언했다.
2. 낸시랭 결혼 남편 왕진진 집안 (+나이 결혼)
낸시랭은 1976년생 2020년 기준 낭 45세인데요, 지난 2018년 왕진진(본명 전준주)과 결혼했으나 2년 9개월 만에 이혼했습니다.
낸시랭은 결혼식도 하지 않았는데, 슬하에 자녀는 없습니다.
그리고 라스에 출연해 전남편이 팀을 이뤄 조직적으로 낸시랭을 속이고 설득을 당해 보낸 힘든 시간을 이야기했었죠.
앞서 지난 2017년 12월 혼인신고를 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낸시랭 남편이 누구인지 궁금증을 자아내었는데, 남편이 왕진진이라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네티즌들의 많은 비난을 받았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왕진진이 범죄자이기 때문인데, 왕진진은 과거 강간 전과자인 사실이 드러남과 동시에 낸시랭은 기자회견을 열어 남편이 억울한 옥살이를 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리고 왕진진은 사기사건 혐의까지 받고 있었지만 낸시랭은 남편 왕진진을 감싸 안기 바빴죠.
하지만 이런 낸시랭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두 사람의 결혼 생활을 순탄하지 않았는데, 결국 낸시랭은 왕진진의 폭언과 폭행을 이유로 이혼을 하겠다고 언급했습니다.
낸시랭은 왕진진으로부터 폭행, 감금, 협박을 반복해 왔다고 주장했으며, 보복성 동영상으로 협박을 받고 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이후 낸시랭은 이혼 소송과 더불어 왕진진을 성폭력 범죄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등으로 고소했으나, 왕진진이 자취를 감춰 지명수배가 내려진 바 있죠.
이후 왕진진은 서초구 한 노래방에서 체포된 후 보복성 동영상에 대한 험의를 인정했습니다.
하지만 특수폭행, 협박, 상해, 감금에 대해서는 부인했는데요, 현재 왕진진은 다른 사기 등의 혐의로 재판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최신 소식과 정보가 궁금하시면 아래의 다른 글을 참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