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지호 아내 부인 은보아 나이 집안 성현전
배우 오지호 부부가 ‘동상이몽2’에 새롭게 합류한 뒤 오지호의 아내 은보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굉장한 자산가라고 소문이나 사람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죠.
이에 오지호 아내 부인 은보아 나이 집안 성형전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목차 -
1. 은보아 나이 집안 성형전 결혼
오지호는 1976년생으로 2020년 기준 나이 45세이며, 부인은 3살 연하인 1979년생으로 2020년 기준 나이 42세입니다.
은보아는 오지호와 2014년에 결혼해 올해로 결혼 7년 차를 맞았으며 슬하에 1남 1녀가 있습니다.
은보아는 현재 의류업계에 종사하고 있는 커리어우먼인데요, 재력가 집안에서 태어나 현재 의류 사업체를 운영하는 어머니를 도와 경영 수업을 받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오지호는 은보아에 대해서 "아는 동생 지인의 친구였는데 지인들과의 모임에서 처음 보게됐던 것 같 딱 봤는데 진짜 매력적으로 생긴 거다. '저 친구와 결혼했으면 정말로 겠다'"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합니다.
이어 "아는 형님들도 그랬던 상황이다. 결혼할 여자가 오면 딱 보일 것이다. 나도 좀 신기했다"라고 밝혔는데요, "결혼에 대한 생각도 없었는데 왜 그런 생각을 했는지 정말로 모르겠다. 임자는 따로 있는 것 같은 마음이다"고 말했습니다.
참고로 은보아 성형전 사진 전후 등은 사실이 아니라고 합니다.
2. 홍석천의 오지호 은보아 재산 폭로
해당 사실은 오지호가 2015년 KBS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재벌가 사위’라는 항간의 소문에 대해 해명하면서 밝혀졌습니다.
당시 방송에 함께 출연했던 홍석천은 “오지호 부부가 우리 가게에 자주 온다. 오지호 아내가 서울 이태원에서 사업을 크게 한다”고 말했었죠.
이에 오지호가 당황하며 “그런 걸 왜 말하느냐”고 하자 홍석천은 “러시아를 통해 의류사업을 하고 있다”고 폭로했습니다.
3. 오지호 은보아 유명 일화 1
한편 오지호는 7월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해 아내가 제일 무서울 때가 "왜?"라고 자신에게 물을 때라고 밝혔습니다.
오지호는 "젊었을 때는 한 턱 쏘는 스타일이었는데 '왜 오빠가 내?' 하더라. 말문이 턱 막히더라. 그 이후에도 '왜?' 라고 하면 말을 잇기가 어렵더라"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오지호는 그러면서도 인생의 1순위는 아내라고 답하는 등 은보아를 향한 애정을 거침없이 드러내 주목을 받았습니다.
4. 오지호 은보아 유명 일화 2
배우 오지호의 부인 은보아가 남편의 넘사벽 비주얼에 대해 "이상형이 아니다"라고 돌직구를 날렸습니다.
결혼 7년차인 오지호는 부인에 대해 "대장부 성격이 있고 기가 좀 세다. 책임감이 강하고 믿음직스러운 아내면서 가끔은 사랑스럽기도 하다"라고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습니다.
은보아는 남편 오지호를 소개해달라는 요청에 "되게 자상한 아빠"라면서도 "자상하다"는 말만 반복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5. 오지호 은보아 유명 일화 3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났다고 밝혔는데요, 처음에는 소개팅 자리에 은보아가 나오지 못해 은보아의 친구가 대신 나와서 만났다고 합니다.
이후 오지호는 일주일 뒤 은보아의 연락을 받고 처음 본 순간 결혼까지 생각했다고 전했습니다.
반면 은보아는 오지호와의 첫 만남에 대해 "그냥 연예인이구나 했다"라고 솔직한 심경을 전해 눈길을 끌었죠.
은보아는 오지호와의 결혼을 결심한 순간을 묻는 질문에도 선뜻 답을 하지 못했는데, "진짜 생각이 안 난다"는 은보아는 마지못해 "자상함이 축적되다 보니까"라고 했습니다.
6. 오지호 은보아 유명 일화 4
은보아는 조각미남과 함께 사는 기분이 어떠냐는 질문에는 "사람들이 많이 물어본다"라며 "솔직히 제 이상형은 아니다"라고 돌직구를 날렸습니다.
이어 "친동생이 약간 이렇게 진하게 생긴 스타일이다. 그러니까 어렸을 때부터 그런 얼굴을 보며 커서"라고 덧붙였습니다.
(최신 소식과 정보가 궁금하시면 아래를 참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