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배우 이진욱 나이 과거 성폭행 무고 결혼 여친 최지우 공효진

by ♩♪ 2020. 12. 14.

배우 이진욱 나이 과거 성폭행 무고 결혼 여친 최지우 공효진

배우 이진욱이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게스트로 출연해 화제인데요, 이진욱의 과거 사건이 다시 주목을 받고 있죠.

이에 배우 이진욱 나이 과거 성폭행 무고 결혼 여친 최지우 공효진 등에 대해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목차 -


    1. 배우 이진욱 런닝맨 출연

    배우 이진욱이 예능치트키로 활약했는데요, SBS ‘런닝맨’에서 게스트로 출격해 오랜만에 방송에서 모습을 보여주었스비다.

    특히 ‘런닝맨’ MC를 맡고있는 유재석은 “SBS ‘일요일이 좋다 - 패밀리가 떴다’ 이후로 오랜만에 본다”며 반가워했죠.

    한껏 들뜬 유재석과는 달리, ‘런닝맨’에 처음 방문한 이진욱은 긴장감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하지만 폭풍 친화력으로 금세 적응하며 숨겨온 예능감과 이진욱만의 매력을 한껏 발산했습니다.

    배우이진욱은 오프닝부터 성대모사 개인기를 뽐내며 예능감을 드러내기 시작했고, 어디서도 들어본 적 없는 성대모사에 현장이 초토화되기도 했죠.

    또한, 이진욱은 난이도 있는 상식 퀴즈를 척척 소화해내는 모습으로 지성미도 마음껏 드러냈는데요, 심지어 다들 난관에 부딪힌 상황에서도 놀라운 관찰력으로 해결의 실마리를 제공하기도 하며 ‘뇌섹남’ 면모를 뽐냈습니다.

    이밖에 모두를 사로잡는 훈훈한 외모로, 웃으며 뛰어가기만 해도 ‘런닝맨’을 순식간에 로맨스 드라마로 바꾸는 기적을 선보였고, 이에 이광수는 “멋있는 척하면서 뛰어간다”며 질투 섞인 모함을 이어가 웃음을 안겼습니다.

    2. 배우 이진욱 나이 과거 성폭행 무고

    배우 이진욱은 1981년 생으로 2020년 기준 나이 40세인데요, 나이에 비해 정말 믿기지 않은 동안 외모를 소유하고 있어 놀랍기만 합니다.

    배우 이진욱은 처음부터 배우로 데뷔한 것이 아니라 2003년 파나소닉 모델로 먼저 데뷔를 했는데요, 처음에는 데뷔이후 여러 광고에 나오면서 단편영화와 단막극으로 연기활동을 시작했습니다.

    그는 뛰어난 외모와 좋은 연기력을 가지고 있었고 2014년까진 케이블 드라마 주연을 주로 맡았지만 안타깝게 그리 큰 주목은 받지 못했었습니다.

    2012년 <로맨스가필요해2>라는 작품으로 이름을 알린 이후 2013년 tvN <드라마 나인 : 아홉 번의 시간여행>이 매니아층을 만들었죠.

    이후 이 인기를 바탕으로 2015년 <너를 사랑한 시간>, 2016년 <굿바이 미스터 블랙>에 출연하며 인기를 한층 더 끌어 올렸습니다.

    배우 이진욱은 2016년 7월 14일 성폭행 혐의로 피소된 적이 있었는데요, 이는 수사결과 무혐의 불기소처분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2018년 2월 7일 2심에서 무고 혐의로 불구속 기소된 오모(34·여)씨에게 무죄를 선고한 1심을 파기하고 징역 8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해서 억울함을 완전히 풀 수 있었습니다.

    특히 재판부는 피고인 여성 오모씨의 주장에 대해 신빙성이 없다고 밝혔고 해당 여성이 허위사실을 꾸며내 이진욱을 고의적으로 무고했다고 판단했죠.

    무고죄는 그 특성상 이 고의성 여건 때문에 인정되지 않는 경우가 수두룩하다는 것을 생각해보면 특이할 만한 판결로 생각되기도 하는데요, 다만 해당 여성이 이진욱을 협박하여 금품을 요구하는 등의 행위를 저지르진 않았다는 이유로 정상참작하여 집행유예를 선고했습니다.

    3. 배우 이진욱 결혼 여친 최지우 공효진

    배우 이진욱은 아직 결혼하지 않았는데요, 과거 최지우 및 공효진과 공개 열애를 한 적이 있습니다.

    먼저 최지우는 2007년 드라마 에어시티에서 호흡을 맞추면서 연인사이로 발전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이진욱이 2011년 군대에 입대하고 나서 자연스럽게 헤어졌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열애 3년만에 공식 결별을 하면서 친구사이로 돌아갔다고 합니다.

    이후 이진욱은 2014년 공효진과도 공개 열애를 했는데요, 두 사람은 열애설은 인정한 이후 약 4개월만에 결별 소식을 전했었습니다.

    두 사람의 구체적인 결별 시기 및 사유는 밝혀지지 않았는데요, 당시 소속사 측에서는 배우 사생활이기 때문에 확인이 어렵다고 답변했었습니다.

    현재 이진욱은 공개 열애는 하지 않고 있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4. 배우 이진욱 프로필

    이름 : 이진욱, 李陣郁
    출생 : 1981년 9월 16일 (40세), 충청북도 청주시 상당구
    가족 : 부모님, 1남 3녀 중 막내
    신체 : 185cm / A형
    본관 : 전주 이씨
    학력 : 청주중앙초등학교 (졸업), 청운중학교 (졸업), 상당고등학교 (졸업), 청주대학교 (환경공학 / 학사 중퇴)
    데뷔 : 2003년 '파나소닉' 모델
    소속 : BH엔터테인먼트

    5. 배우 이진욱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jinuk0916/


    (최신 소식과 정보가 궁금하시면 아래의 다른 글을 참고하세요.)

     

    개그우먼 허민 남편 정인욱 결혼 (+프로필 인스타)

    개그우먼 허민 남편 정인욱 결혼 (+프로필 인스타) 개그우먼 허민이 예능 프로그램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 새끼'에 출연해서 화제입니다. 그리고 다시 활발한 활동을 다시 시작할 것으로 예고해

    doef-partners.tistory.com

     

    추미애 법무부장관 프로필 (+나이 고향 남편 서성환 아들 서재휘)

    추미애 법무부장관 프로필 (+나이 고향 남편 서성환 아들 서재휘) 추미애 법무부장관과 윤석열 검찰총장이 지속적으로 대립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여론조사에서 윤석열 검찰총장 대신 추미

    doef-partners.tistory.com

     

    필리버스터 뜻 (+무제한 토론, 공수처법 미래)

    필리버스터 뜻 (+무제한 토론, 공수처법 미래) 더불어민주당이 공수처법 개정안을 통과시킨 가운데 국민의힘이 이를 저지하기 위해 필리버스터를 신청했는데요, 더불어민주당이 필리버스터를

    doef-partners.tistory.com

     

    코로나 확진자 현황 (+950명 비상, 거리두기 3단계)

    코로나 확진자 현황 (+950명 비상, 거리두기 3단계) 코로나 신규 확진자가 950명에 도달하며 초비상 사태가 발생했습니다. 따라서 환자 치료를 위한 병상과 음압병실 등에도 문제가 생길 것으로 예

    doef-partners.tistory.com

     

    부산 코로나 확진자 동선 (+인창요양병원 57명)

    부산 코로나 확진자 동선 (+인창요양병원 57명) 부산 인창요양병원에서 코로나 확진자가 기존 30명 발생에 이어 57명이나 추가적으로 발생했다는 충격적인 소식입니다. 이에 부산 코로나 확진자

    doef-partner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