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곽진영 자살 안타까운 이유 뭘까? (+현재 상태)
최근까지 왕성한 방송 활동을 하던 배우 곽진영(51)이 극단적 선택을 시도해 위중한 상태라는 충격적인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이에 많은 사람들이 갑자기 극단적 선택을 한 이유가 무엇일지 궁금해하고 있죠.
배우 곽진영 극단적 선택의 충격적인 이유와 현재 상태는 아래에서 자세하게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 목차 -
1. 배우 곽진영 극단적 선택 및 현재 상태
한 언론매체에 따르면 12월 31일 “곽진영이 30일 김치 사업을 운영 중인 전라남도 여수에서 극단적 선택을 시도, 부근 병원의 중환자실에 실려갔다”라고 전해졌습니다.
곽진영은 중환자실에서 집중 치료를 받고 12월 31일 오전 겨우 의식을 회복했지만 아직까지 정상적인 소통은 힘들다고 밝혔죠.
2. 배우 곽진영 극단적 선택 이유
먼저 배우 곽진영은 1991년 MBC 공채 20기로 데뷔했는데요, 이듬해 시청률 60% 이상을 기록한 국민드라마 ‘아들과 딸’에서 막내딸 ‘종말이’ 역을 맡아 유명세를 탔습니다.
그리고 2010년엔 김치 사업을 시작해 ‘종말이푸드’ 최고경영자(CEO)로 변신해쓰며, 최근까지도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 출연해왔죠.
당시 방송에서 곽진영은 최민용, 안혜경, 강문영과 함께 갓김치 트리오를 결성, ‘여수 갓김치’ 노래에 맞춰 무대를 펼치는 모습이 많은 주목을 받기도 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곽진영의 극단적인 선택이라는 뜻밖의 소식에 대중은 큰 충격을 보이고 있습니다.
극단적 선택으로 추정되는 이유는 바로 배우 곽진영은 최근 지속적인 악성 댓글 등을 이유로 심적 고통을 호소해왔으며 심리적 부담이 컸다고 알려져 온 것입니다.
특히 방송에서도 악플에 상처를 많이 받았다고 털어놓기도 하면서 “맨날 댓글에 시달리는 성형 얘기가 나한테는 상처”라고 밝히기도 했죠.
이오 “곽진영을 검색하면 갓김치, 성형, 성형중독이 나오는데, 내가 민폐를 끼친 것도 아니고 죽을 만큼 잘못했을까 싶다”고 심경을 토로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면서 “댓글에 시달리고 있지만 나는 잘 버티고 있다. 나는 지금 내 삶이 제일 행복하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이는 팬들을 안심시키기 위한 일련의 발언으로 보이며 실제로는 버티기 힘들었을 것으로 추정됩니다.
3. 배우 곽진영 프로필
이름 : 곽진영
출생 : 1970년 3월 12일 (50세), 전라남도 여수시
신체 : 163cm, 48kg
혈액형 : AB형
데뷔 : 1977년 아역배우, 1991년 MBC 공채 20기 탤런트
학력 : 여수중앙여자고등학교, 경성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최신 소식과 정보가 궁금하시면 아래의 다른 글을 참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