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프콘 소년원 출신 논란 (+소속사 공식 해명, 프로필, 인스타)
데프콘 소년원 출신 논란이 불거지면서 이에 대해 소속사가 공식 해명을 내놓았습니다.
이에 아래에서 자세한 내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목차 -
1. 데프콘 소년원 출신 논란
래퍼 겸 방송인 데프콘 소년원 출신 논란이 불거진 가운데 소속사 SM C&C는 2월 2일 오전 공식입장을 냈습니다.
데프콘 소속사는 “최근 온라인을 통해 소속 아티스트 데프콘에 관한 출처가 불분명한 허위의 악성 루머가 유포되고 있다는 것을 확인했다"라고 운을 뗐습니다.
이어 해당 내용들은 당사 아티스트를 향한 무조건적 비방, 악의적인 비난, 허위 사실 유포 등이 포함되어 있다”고 전했죠.
그러면서 “데프콘은 과거 한 예능프로그램에서 말씀 드렸다시피 오래전 당시 어울리던 친구들과 패싸움에 동참한 바 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데프콘이 "당시 피해자에게 진심 어린 사과를 했고, 평생 반성하는 마음으로 가족들과 주변인들에게 더 나은 사람이 되기 위해 지금까지 노력하며 열심히 살아왔다"라고 했는데요, "소년원 수감, 10호 처분은 사실무근이며 또한 군면제를 받은 적도 없다”고 설명했습니다.
끝으로 데프콘 소속사는 “더 이상의 피해를 막고, 실추된 아티스트의 명예를 바로 세우고자 한다. 현재 당사는 온라인 상에 유포되고 있는 악성 루머 및 허위 사실 유포에 대한 자료를 수집 중에 있다”며 강력한 법적 대응을 시사했습니다.
2. 데프콘 소년원 출신 논란 소속사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SM C&C 입니다.
당사는 최근 온라인을 통해 소속 아티스트 데프콘에 관한 출처가 불분명한 허위의 악성 루머가 유포되고 있다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해당 내용들은 당사 아티스트를 향한 무조건적 비방, 악의적인 비난, 허위 사실 유포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데프콘은 과거 한 예능프로그램에서 말씀 드렸다시피 오래전 당시 어울리던 친구들과 패싸움에 동참한 바 있습니다. 당시 피해자에게 진심 어린 사과를 했고, 평생 반성하는 마음으로 가족들과 주변인들에게 더 나은 사람이 되기 위해 지금까지 노력하며 열심히 살아왔습니다. 소년원 수감, 10호 처분은 사실무근이며 또한 군면제를 받은적도 없습니다. 지금껏 나름대로 열심히 살아왔다고 생각했는데 아직도 부족함이 많구나 반성하고 있습니다.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당사는 더 이상의 피해를 막고, 실추된 아티스트의 명예를 바로 세우고자 합니다.
현재 당사는 온라인 상에 유포되고 있는 악성 루머 및 허위 사실 유포에 대한 자료를 수집 중에 있습니다.
아울러 데프콘을 포함한 모든 소속 연예인들에 대한 다각적이고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그에 상응하는 대응책을 통해 당사 소속 아티스트의 명예와 인격권을 지킬 것임을 안내드립니다.
3. 데프콘 프로필
이름 : 데프콘 DEFCONN
본명 : 유대준 (劉大俊, Yoo Dae Joon)
출생 : 1977년 1월 6일 (45세), 전라북도 전주시
거주지 : 서울특별시 마포구 상수동
국적 : 대한민국
본관 : 강릉 유씨
신체 : 178cm, 109kg, A형
가족 :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유현준
학력 : 전주공업고등학교 (건축과 / 중퇴), 고등학교 졸업학력 검정고시 (합격), 전주대학교 (기독교학 / 학사 중퇴?)
종교 : 개신교 (감리회)
병역 : 확실하지 않음 (군면제는 아님)
소속사 : SM C&C, 디아이뮤직 CEO
데뷔 : 1998년 앨범 〈Kapital G〉
4. 데프콘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thugdefconn/
(최신 소식과 정보가 궁금하시면 아래의 다른 글을 참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