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러블리즈 미주 살쪘다 밝힌 이유 (+이미주 나이 본명 프로필 인스타)

by ♩♪ 2021. 2. 17.

러블리즈 미주 살쪘다 밝힌 이유 (+이미주 나이 본명 프로필 인스타)

러블리즈 미주가 컬투쇼에 출연해 화제인데요, 라디오 방송에서 살쪘다고 밝혀 그 이유에 대한 궁금증이 많아지고 있죠.

이에 아래에서 해당 내용 및 이미주 나이 프로필 인스타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목차 -


    1. 러블리즈 미주 컬투쇼 출연

    2월 17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는 스페셜DJ로 러블리즈 미주, 고정 게스트로 최재훈이 출연했는데요, 러블리즈 미주가 살이 쪘다고 밝혔습니다.

    이날 최재훈이 "코로나19 때문에 대한민국 평균 체중이 6kg 늘었다고 하더라"라고 말하자 미주는 "저도 요즘 많이 쪘다"라고 말한 것입니다.

    그러면서 "데뷔 초에는 통통해서 매니저에게 불려가기도 했다. 데뷔 초보다 많이 빠졌는데 최근 몸무게가 1~2kg 증가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미주는 "솔로 앨범 빨리 내고 싶다. 당당한 여자를 표현하면서도 섹시하고 귀여운 콘셉트를 하고 싶다"라고 말하기도 했는데요, 만약 솔로 앨범을 내게 된다면 "솔로 앨범으로 '컬투쇼'에 꼭 출연하고 싶다"라고 전했죠.

    또한, 한 청취자가 미주에게 "미주로 메주를 쑨다고 해도 믿겠다"고 하자 미주는 "제 과거 별명이 메주였다"고 웃으며 답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러블리즈 미주는 지난 6일 MBC '놀면 뭐하니?'에도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2. 러블리즈 미주 나이 본명

    러블리즈 미주는 1994년 생으로 2021년 기준 나이 28세인데요, 본명은 이미주이며, 고향은 충북 옥천입니다.

    그룹에서 서브보컬과 메인댄서를 맡고 있는데요, 데뷔 초에 래퍼로 잘못 알려진 바 있습니다.

    이에 라디오에 출연해 랩을 맡고 있냐는 질문에 "이게 어디서 나온 건지 모르겠는데 제가 랩이 아니거든요? 제가 랩이 아닌데 어느 누군가 한 번 랩을 잘못 말한 거 같아요."라고 대답했죠.

    여러 방송에서도 보이듯이 밝고 활발한 성격으로, 러블리즈 멤버의 전반적 성향에서 벗어난 비글미 넘치는 발랄한 행동과 성격으로 멤버들에게 활기를 주는 멤버로도 유명합니다.

    2018년 이후로는 여러 예능에 고정 출연하는 등 예능을 통해 인지도를 넓혀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2018년에 본명을 이승아로 개명한다는 소식이 들리도 했었는데요, 2021년이 된 지금까지도 공식 발표는 없지만 비공식적으로는 해당 이름으로 불리고 있는 것으로 파악됐죠.

    그러다 2019년 4월 3일에 진행한 브이라이브에서 영어로 자기소개를 할 때 '이승아' 라고 개명한 것으로 알려진 이름을 직접 얘기해 개명이 사실임을 알렸습니다.

    하지만 활동명은 바꾸지 않고 미주라는 이름 그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3. 러블리즈 미주 프로필

    이름 : 이미주 (李美珠, Lee Mijoo)
    출생 : 1994년 9월 23일 (28세), 충청북도 옥천군
    국적 : 대한민국
    신체 : 165cm, O형, 240~245mm
    소속사 : 울림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 러블리즈
    데뷔 : 2014년 러블리즈 정규 1집 《Girls' Invasion》
    그룹 경력 : 프로젝트 그룹 육하원칙 활동 (2016.07.10)
    가족 : 아버지, 어머니, 언니 이영주(1992년생)
    반려동물 : 반려견 도니, 쪼아
    학력 : 삼양초등학교 (졸업), 옥천여자중학교 (졸업), 옥천상업고등학교[8] (인터넷상거래과 / 졸업)
    종교 : 무종교
    포지션 : 서브보컬, 메인댄서
    별명 : 미듀, 시어머니, 옥천여신, 도도퀸, 쌀술, 크앙이, 미주히메, 부엉이, 숭어

    4. 러블리즈 미주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queen.chu_s/


    (최신 소식과 정보가 궁금하시면 아래의 다른 글을 참고하세요.)

     

     

    남양주 코로나 확진자 114명 충격 (+공장 위치, 동선)

    남양주 코로나 확진자 114명 충격 (+공장 위치, 동선) 남양주 코로나 확진자가 무려 114명이나 발생했다는 충격적인 소식인데요, 해당 공장이 어디인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이에

    doef-partners.tistory.com

     

    이예림 다시 태어나면 유재석 딸 (+나이 결혼 프로필 남자친구 김영찬)

    이예림 다시 태어나면 유재석 딸 (+나이 결혼 프로필 남자친구 김영찬) 이경규 딸 이예림이 카카오M '찐경규'에 등장해 아버지 이경규와 만담을 한다는 소식이 화제입니다. 특히 방송 중 다시 태

    doef-partners.tistory.com

     

    배우 조병규 학폭 의혹 부인, 논란의 진실은? (+학교 폭력 폭로 전문, 해명 전문)

    배우 조병규 학폭 의혹 부인, 논란의 진실은? (+학교 폭력 폭로 전문, 해명 전문) 배우 조병규가 또 다시 불거진 2018년에 이어 또 다시 학폭 논란에 휩싸였는데요, 조병규 측은 공식 입장을 밝히면

    doef-partners.tistory.com

     

    이재용 취업제한 5년 (+삼성 경영 전망)

    이재용 취업제한 5년 (+삼성 경영 전망) 법무부가 '국정농단' 사건으로 징역 2년 6개월의 실형을 확정받은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 측에 취업제한을 통보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따라서 삼성 경

    doef-partners.tistory.com

     

    가수 초아 근황 3년만에 방송 복귀 (+나이 주식 수익 프로필 인스타)

    가수 초아 근황 3년만에 방송 복귀 (+나이 주식 수익 프로필 인스타) 걸그룹 AOA 출신 가수 초아가 최근 온앤오프를 통해 3년만에 방송에 복귀해 화제입니다. 이에 초아 근황 및 나이 주식 수익 프

    doef-partner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