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권민아 성폭행 당해 폭로 (+논란 정리)
AOA 권민아가 학창시절 성폭행 당했던 사실을 밝혀 화제입니다.
최근 많은 논란으로 인해 구설수에 많이 오르고 있는 상황에서 또 이런 사실을 밝힌 것이죠.
이에 아래에서 해당 내용 및 권민아 논란에 대해 정리해보겠습니다.
- 목차 -
1. AOA 권민아 성폭행 논란
AOA 출신 권민아가 충격적인 폭로를 이어갔는데요, 권민아는 2월 7일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중학교 학창 시절 선배들한테 맥주병으로 맞았고 지금은 유명인이 된 남자 선배로부터 성폭행을 당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권민아는 “부산에서 저에게 나쁜 짓 했던 오빠들을 제가 알던 친구 삼촌분이 혼내주셨고 가해자들은 제게 사과했다”라고 말하면서 “서울로 도망치듯 왔고 그 사람(지민) 욕 때문에 트라우마가 생겼다”고 했습니다.
먼저 권민아는 부산에서 중학교를 다니던 시절을 떠올렸고, 집안 가장 역을 위해 스스로 돈벌이에 나서야 했다고 털어놨습니다.
이어 권민아는 "중학교 때 전단지 알바부터 이것저것 했다. 알바가 늘 수록 결석도 늘었다. 결국 학교를 자퇴하게 됐다. 집에 남자가 없어 제가 남자 역할을 하고 싶었다. 집안은 다 잘 나가고 '사짜' 직업 가지시고 그런데 저만 그때 당시에 딴따라의 꿈을 키웠다. 당시엔 엄마가 고생하는 거 보고 싶지 않았다. 돈이 급했다"고 털어놨습니다.
학교 결석이 많았던 터라 권민아는 자신이 트러블의 중심에 있었다고 털어놓기도 했는네요, "주변 학생들 사이에서도 소문이 안좋았다. 소위 말해서 일진들 안좋은 학생들과 꼬였다. 싸우기도 되게 많이 싸우고 집단 폭행도 많이 당해봤다"고 했습니다.
그러면서 권민아는 "한번은 친구가 걱정되어 어딜 갔다가 모르는 남자에게, 1~2살 위인 오빠에게 맥주병으로 몇시간 내내 맞은 적도 있다. 죄송하다고 하라는데 죄송한게 없어서 말을 안하니 맞았다"고 했습니다.
특히 권민아는 가해자에 대해 "이름 들으면 다 알정도로 유명한 사람"이라며 "지금도 이름, 얼굴이 기억난다. 두들겨 맞고 성폭행도 당했다"고 주장했습니다.
2. AOA 권민아 왕따 논란 진실
권민아는 AOA 출신 지민으로부터 당한 괴롭힘에 대해선 “FNC 엔터테인먼트(AOA 소속사) 소속사 사장은 진심을 담아 사과했고 거기에 대한 미련은 없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사과를 받았고 좋게 끝났다는 당시 입장문은 소속사가 권유한 거다”라고 말하면서 “앞으로도 연예계 생활을 해야 하니 좋게 끝내자고 했다”라고 말했습니다.
권민아는 연예계에 불어닥친 학교 폭력 피해 폭로를 지지하며 “내가 연예계 폭력 사건의 좋은 예라는 기사가 나왔는데 이는 사실이 아니다”라고 말했는데요, “나는 아직도 당사자(지민)로부터 제대로된 사과를 받지 못했다”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또한 “더이상 극단적 선택 시도나 대인기피증, 악몽 등을 꾸지 않았으면 좋겠다”라고 말하면서도 “가해자(지민)가 그런 날이 왔으면 좋겠다. 가해자가 나보다 상태가 더 나빠야 하는 것 아니냐”고 성토했습니다.
권민아는 “무려 10년 2개월 동안이나 지민으로부터 괴롭힘을 당했고 했는데요, 이유 없이 좋다는 얘기는 들어봤지만 이유 없이 싫다는 얘긴 못 들어봤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그냥 생긴 게 마음에 들지 않아 10년 동안 싫어할 수가 있는 것이냐”라고 했습니다.
3. AOA 권민아 악플러 심경 고백
권민아는 악플러들에 대해서도 심경을 전했는데요, 그는 “종종 나보고 확실하게 죽지 왜 칼질만 하냐고 하는데 나는 더 심한 것도 이것저것 해봤다”라고 했습니다.
이어 “발작으로 쓰러져 응급실에 실려 간 적도 있고 스트레스 때문에 자궁에 문제가 생기기도 했다. 한번은 기절했는데 식탁에 머리를 박고 쓰러져 피가 나서 병원에 가기도 했다”라고 밝히기도 했죠.
마지막으로 권민아는 “몇몇 이들은 증거를 대라고 하는데 진단서도 공개한 내 입장에선 피해자에게 증거를 대라고 하지 말고 피해자가 거짓인지 가해자가 증거를 가져와야 하는 것 아니냐”고도 했습니다.
한편, 권민아는 지난해 7월 연습생 시절부터 AOA 활동 기간까지 약 11년 간 멤버 지민으로부터 괴롭힘을 당했고 이로 인해 수차례 극단적 시도까지 했다고 폭로했습니다.
그리고 계속되는 폭로가 이어지자 FNC 엔터테인먼트는 이를 인정하고 사과했고 지민은 팀을 탈퇴하고 연예계 활동 중단을 선언했습니다.
(최신 소식과 정보가 궁금하시면 아래의 다른 글을 참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