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에이핑크 박초롱 해명, 미성년자 음주 인정 학폭 부인 (+전문 나이 프로필 인스타)

by ♩♪ 2021. 4. 7.

에이핑크 박초롱 해명, 미성년자 음주 인정 학폭 부인 (+전문 나이 프로필 인스타)

박초롱

에이핑크 박초롱이 미성년자 시절 음주 사실을 인정했지만, 학폭 의혹에 대해서는 부인했습니다.

이에 자세한 내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목차 -


     

    1. 에이핑크 박초롱 미성년자 음주 인정 학폭 부인

    박초롱

    에이핑크 박초롱(30)이 미성년자 시절 음주 의혹에 대해 사과했는데요, 하지만 학교폭력(학폭) 의혹은 여전히 부인했습니다.

    박초롱은 3월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를 통해 “미성년자 시절 음주 사진 관련해 심려 끼쳐드린 점 죄송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저의 지난 어린 시절 어리석고 잘못된 행동으로 인해 저를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상처를 드렸습니다. 어떠한 변명의 여지 없이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라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학폭 논란에 대해서는 재차 부인했는데요, “그동안 원만하게 소통해보려고 많은 노력을 기울였는데 그렇게 되지 못해 너무나도 안타까운 마음입니다”라고 말한 것이죠.

    그러면서 “초등학교부터 고등학교 때까지 친구 사이로 지내며 저와 같이 놀고 시간을 보낸 기억은 여전하기 때문에 더욱 괴롭고 표현할 수 없이 참담한 심정입니다”라고 전했습니다.


    이어 “잘못 알려진 부분들에 대해서는 저는 끝까지 결백하다는 것을 다시 한 번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저는 결단코 김씨가 주장하는 것처럼 뺨을 때린 적도, 옷을 벗긴 적도, 폭행을 행한 적도 없습니다”라고 강조했습니다.

    또한, “당시 현장 증언들과 김씨와의 통화 녹취록 등을 바탕으로 결백을 명명백백 밝히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마지막으로 “데뷔 10년간 저를 지지해주고 응원해준 팬 여러분들께 너무나 큰 상처를 드렸습니다”라고 말하면서 “혹시나 제가 그동안 진심으로 했던 말들과 행동이 이 일로 인해 가식으로 느껴질까 두려웠고, 저를 믿어주고 응원해주시는 팬 분들께 실망감을 드리게 될 것에 대해 두렵기도 했습니다”라고 일련의 논란에 대해 미안한 마음을 전했습니다.

    한편, 박초롱은 학폭 피해를 당했다고 주장한 폭로자 김씨를 허위사실 유포 및 강요미수죄로 고소한 가운데, 김씨 역시 박초롱을 무고죄로 맞고소한 상태입니다.

    2. 에이핑크 박초록 해명 전문

    박초롱

    안녕하세요, 박초롱입니다.

    좋지 않은 일로 인사 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먼저, 최근의 일을 설명드리기 앞서 미성년자 시절 음주 사진 관련하여 심려 끼쳐드린 점 죄송합니다.

    저의 지난 어린 시절 어리석고 잘못된 행동으로 인해 저를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상처를 드렸습니다.

    어떠한 변명의 여지 없이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최근 알려진 일은 지난 2월 말부터 시작되어 한 달여 간 이어져왔습니다.

    그동안 원만하게 소통해보려고 많은 노력을 기울였는데 그렇게 되지 못해 너무나도 안타까운 마음입니다.

    어제 보도된 저와 관련된 제보들과 인터뷰들을 읽어보았습니다. 비록 서로의 오해로 이렇게 큰 일이 되어버렸지만, 초등학교부터 고등학교 때까지 친구 사이로 지내며 저와 같이 놀고 시간을 보낸 기억은 여전하기 때문에 더욱 괴롭고 표현할 수 없이 참담한 심정입니다.

    하지만 잘못 알려진 부분들에 대해서는 저는 끝까지 결백하다는 것을 다시 한 번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저는 결단코 김씨가 주장하는 것처럼 뺨을 때린 적도, 옷을 벗긴 적도, 폭행을 행한 적도 없습니다.

    이와 관련해 당시 현장 증언들과 김씨와의 통화 녹취록 등을 바탕으로 결백을 명명백백 밝히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데뷔 10년간 저를 지지해주고 응원해준 팬 여러분들께 너무나 큰 상처를 드렸습니다.

    혹시나 제가 그동안 진심으로 했던 말들과 행동이 이 일로 인해 가식으로 느껴질까 두려웠고, 저를 믿어주고 응원해주시는 팬 분들께 실망감을 드리게 될 것에 대해 두렵기도 했습니다.

    우리 멤버들, 우리 팬분들, 그리고 회사 분들, 저를 도와주시는 모든 분들께 죄송한 마음 뿐입니다.

    팬 여러분과 멤버들에게 10주년에 이런 소식을 전해드린 점 용서를 구하며, 고개 숙여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3. 박초롱 프로필

    박초롱

    이름 : 박초롱, Park Chorong
    출생 : 1991년 3월 3일 (30세), 충청북도 청원군 부용면 부강리
    국적 : 대한민국
    본관 : 밀양 박씨
    신체 : 163cm, 46kg, O형, 235mm
    MBTI : ESFJ
    가족 : 아버지 박종환, 어머니, 언니 박은정, 여동생 박승희(2000년생)
    반려견 : 설탕
    학력 : 부강초등학교 (졸업), 부강중학교 (졸업), 충북여자고등학교 (졸업)
    종교 : 천주교 (세례명: 레아)
    소속사 : play M
    소속 그룹 : 에이핑크, Apink 주지롱
    포지션 : 리더, 서브보컬
    데뷔 : 2011년 에이핑크 미니앨범, Seven Springs Of Apink
    별명 : 롱, 왕짜, 청주엔젤, 운고천사, 벅학박사, 초롱개비, 울울, 서른한쨜(2021년 기준), 31개월 (2021년 기준), 박초숏
    특기 : 합기도(3단), 메치기, 쌍절곤, 옆돌기

    4. 박초롱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mulgokizary/

    박초롱 인스타그램


    (최신 소식과 정보가 궁금하시면 아래의 다른 글을 참고하세요.)

     

     

    배우 하연주 결혼 남편 누구 (+나이 키 프로필 인스타)

    배우 하연주 결혼 남편 누구 (+나이 키 프로필 인스타) 배우 하연주가 결혼한다는 소식이 화제인데요, 이에 많은 사람들이 남편이 누구인지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이에 아래에서 자세한 내용 알

    doef-partners.tistory.com

     

    서신애 첫 입장 발표 (+학폭 논란 수진 저격)

    서신애 첫 입장 발표 (+학폭 논란 수진 저격) 배우 서신애가 (여자)아이들 수진을 공개 저격했는데요, 수진이 자신을 향해 근거없는 비난을 일삼았으며 이로 인해 트라우마가 컸다고 폭로한 것입

    doef-partners.tistory.com

     

    조선구마사 역사왜곡 논란에 광고계 손절 (+시청률 하락)

    조선구마사 역사왜곡 논란에 광고계 손절 (+시청률 하락) 조선구마사가 역사왜곡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광고계에서 줄줄이 손절당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게다가 시청률까지 하락하게되어 그 후

    doef-partners.tistory.com

     

    조선구마사 동북공정 중국식 소품 논란 충격적인 해명 수준 (+박계옥 작가 역사 왜곡 진짜 이유)

    조선구마사 동북공정 중국식 소품 논란 충격적인 해명 수준 (+박계옥 작가 역사 왜곡 진짜 이유) 조선구마사가 동북공정 논란에 휩싸였는데요, 중국식 소품을 사용한 것이 논란이 된 것입니다.

    doef-partners.tistory.com

     

    제주 50대 아버지 중학생 딸 살해 후 극단적 선택 충격적인 이유

    제주 50대 아버지 중학생 딸 살해 후 극단적 선택 충격적인 이유 제주에서 50대 아버지가 중학생 딸을 살해 후 본인도 극단적 선택을 했다는 사실이 화제입니다. 특히 그런 선택을 한 그 충격적인

    doef-partner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