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BJ 김성현, 전 여친 요정 주니 폭로, 과연 진실은? (+낙태강요, 병역기피)

by ♩♪ 2021. 9. 15.

BJ 김성현, 전 여친 요정주니 폭로, 과연 진실은? (+낙태 강요, 병역기피)

김성현

BJ 김성현과 전 여친으로 알려진 '요정주니'가 사생활 폭로전을 벌이고 있고 있어 논란인데요, 참고로 BJ 김성현은 전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이자 현 아프리카 TV BJ 겸 유튜버로 '알파고'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자 친구 요정주니는 심지어 낙태를 강요당한 사실까지 폭로하면서 그 수위를 점점 더 올려가고 있는데요, 이에 자세한 내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목차 -


    1. 요정주니 폭로

    최근 요정주니는 MC몽 병역 문제 관련 유튜브 동영상을 재생하며 "저의 5년이 너무 가엽다. 최선을 다했다고 생각한다"면서 입을 열었습니다.

    그는 김성현의 방송 주작, 병역 기피, 유튜브 계정 및 수익, 마카롱 가게, 임신과 낙태 등의 사생활을 공개하며 BJ 김성현을 저격해 충격을 안겼죠.

    9월 14일 김성현의 전 여자친구 요정주니는 아프리카 TV를 통해 김성현에게 임신중절을 강요받았다고 주장했습니다.


    요정주니는 "2015년 11월쯤 김성현과 교제 한 달 만에 예상치 못한 임신을 했으나 낙태했다. 그는 김성현에게 무섭다, 나중에 아이를 못 낳게 되면 어떡하냐라고 말하며 여러 차례 아이를 낳고 싶다고 말했으나, 김성현의 뜻은 완강했다"라고 했습니다.

    요정주니는 이어 "김성현은 계속 (아이를) 지우고 싶다고 했다. 지우고 싶다는 말 외에는 아무 대답도 해주지 않았다"라며 "애는 크고, 그 친구는 지우고 싶다고 얘기만 하는데, 저는 어떻게 했어야 되나"라고 말했습니다.

    요정주니는 김성현과 만난 3년 동안 다이어트를 강요받았다고도 했는데요, "김성현은 제가 밥을 먹는 것도 싫어했다. 하루는 제가 밥을 먹었다고 3일 동안 말도 안 걸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요정주니는 김성현의 병역기피 의혹을 들추기도 했는데요, 1992년생으로 만 28살인 김성현은 병역법에 따르면 올해 입대했어야 하지만, 공무원 시험에 응시하는 등 편법을 써서 입대 일정을 미뤘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증거는 제가 가지고 있다. 병무청에서 (병역기피를) 의심하는 전화가 왔었다. 그건 병무청에 제출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2. BJ 김성현 맞대응

    이에 BJ 김성현은 요정주니의 주장에 맞대응했는데요, 김성현은 "주작에 대해 아무 이야기를 한 적 없다. 누가 했는지도 모르고 그런 이야기 한 적 없다"라고 하면서 "병역기피는 대응할 가치가 없는 이야기다"라고 말했습니다.

    또 "2015년 10월 8일 그분(요정주니)와 만나 한 달 정도 지나서 임신을 하게 됐다"라고 해명하며, "당시 경제 상황이 안 좋아 합의 하에 낙태를 했다. 그때 무슨 일이 있어도 그분을 책임져야겠다고 생각했다"라고 전했습니다.

    이후 상황이 다시 좋아져 여자 친구의 원룸 보증금과 월세를 내줬으며 일을 열심히 하는 동안 여자 친구는 일을 그만두고 아무것도 안 했다고 폭로했습니다.

    이어 아파트로 이사 갈 때쯤 여자 친구가 '마카롱 가게를 하는 게 꿈'이라고 해 전 재산을 털어 가게를 차려줬지만 초반에는 잘 되는가 싶었지만 나중에 관리를 하지 않고 적자만 쌓여갔다고 말했습니다. 또 여러 차례 여자 친구가 바람을 피우는 걸 목격해 결국 헤어질 수밖에 없었다고 토로했죠.

    김성현은 "(헤어진 뒤) 알아서 잘 살라고 3억 원 가까이 되는 금액을 줬다"라고 말하면서 "이런 폭로를 하는 이유는 최근 방송을 보고 저희 집으로 찾아와 폭로를 하겠다며 또 돈을 달라고 요구했다"라고 털어놨습니다.

    그는 "거절했더니 이렇게 된 거다. 한 때 사랑했던 사람인데 왜 개인사를 방송에서 이야기해야 하는지 모르겠다"면서 "변호사 선임해서 사이버 명예훼손으로 고소를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강경 대응을 시사했습니다.

    그리고 9월 15일, 요정주니는 본인의 아프리카 TV 공지사항을 통해 "제가 세상에서 제일 불쌍하다고 생각했다"면서 "헤어진 이후 몸과 마음이 망가져 제 인생은 망했다고 생각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김성현에 대한 원망만 점점 커져서 정신을 놓아버렸다"라며 "제가 한 건 생각도 안 하고 피해자인 줄 알고 원망만 했다. 죄송하다"라고 사과했습니다.

    이로써 결국 이 사건은 일단락되는 것처럼 보이는데요, 아무쪼록 두 분 모두 몸과 마음 잘 추스르시고 앞으로 건승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최신 소식과 정보가 궁금하시면 아래의 다른 글을 참고하세요.)

     

     

    김희철 모모 결별 안타까운 이유 (+ 프로필, 인스타)

    김희철 모모 결별 안타까운 이유 (+ 프로필, 인스타) 슈퍼주니어 김희철과 트와이스 모모가 오랜 기간 연애를 이어오다 결별했다는 소식이 화제입니다. 특히 결별 사유가 안타까운 느낌이 많이

    doef-partners.tistory.com

     

     

    코로나 상생 국민 지원금 신청 방법 (+ 5차 재난지원금 기준 저소득층)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신청 방법 (+ 5차 재난지원금 기준 저소득층) 코로나 5차 재난지원금 지급이 확정됨에 따라 많은 사람들이 해당 내용에 대해 궁금해하시고 계십니다. 아쉽게 전 국민 지

    doef-partners.tistory.com

     

     

    코로나 백신접종 타이레놀 대체약 총정리

    코로나 백신접종 타이레놀 대체약 총정리 최근 코로나 예방접종이 본격화되면서 해열진통제인 타이레놀을 찾는 사람이 많습니다. 그런데 너무도 많은 사람들이 타이레놀을 찾다 보니 품귀현상

    doef-partners.tistory.com

     

     

    에이핑크 박초롱 해명, 미성년자 음주 인정 학폭 부인 (+전문 나이 프로필 인스타)

    에이핑크 박초롱 해명, 미성년자 음주 인정 학폭 부인 (+전문 나이 프로필 인스타) 에이핑크 박초롱이 미성년자 시절 음주 사실을 인정했지만, 학폭 의혹에 대해서는 부인했습니다. 이에 자세한

    doef-partners.tistory.com

     

     

    배우 하연주 결혼 남편 누구 (+나이 키 프로필 인스타)

    배우 하연주 결혼 남편 누구 (+나이 키 프로필 인스타) 배우 하연주가 결혼한다는 소식이 화제인데요, 이에 많은 사람들이 남편이 누구인지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이에 아래에서 자세한 내용 알

    doef-partners.tistory.com

     

    댓글